TOP

디베아 제품

정품등록

디베아의 한국 총판 태강코리아에서 구매하신 다베아 제품만
정상적인 AS서비스를 2년 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정품등록을 그만 하시려면 바탕을 클릭 하세요

 개인정보 수집 동의

디베아 한국 총판

제휴 및 대량구매 신청

디베아 한국 총판 태강컴퍼니와
함께 성장 하실 파트너를 찾습니다

제휴신청을 그만 하시려면 바탕을 클릭 하세요

 개인정보 수집 동의

"NOTICE"

디베아의 한국 총판 태강컴퍼니의 새소식과
디베아에 관한 새로운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타모델 A/S 관련해서 알려드립니다
작성자 디베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2-25 16:18:4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51


안녕하세요 태강컴퍼니입니다.


디베아 제품 A/S의 경우 태강컴퍼니에서만 판매된 모델만 A/S 접수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




태강컴퍼니 판매 제품 리스트


디베아 D18 플러스 / 디베아 M500 / 디베아 M500 플러스 / 디베아 M500 프로 / 디베아 S9




이외 타 모델의 경우(ex X10, 디베아맥스, DW200등) 당사에서 A/S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구매 해 주신 판매처와 모델명을 꼭 확인 후 A/S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